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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차 6월22일 - 6월28일old/Algorithm 2020. 6. 22. 00:21728x90
이번주
이제 주중에 다른 일들이 많아서 정말 주말에만 공부해야겠지만, 그래도 4주차째 하고 있어서 보람이 있다.
어려운 문제도 매번은 아니지만 풀기도 하니, 실력이 좀 는것 같기도 하다.
이번주의 문제
1. 0과 1
https://www.acmicpc.net/problem/8111
8111번: 0과 1
문제 폴란드 왕자 구사과는 다음과 같은 수를 좋아한다. 0과 1로만 이루어져 있어야 한다. 1이 적어도 하나 있어야 한다. 수의 길이가 100 이하이다. 수가 0으로 시작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101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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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점프게임
https://www.acmicpc.net/problem/15558
15558번: 점프 게임
첫째 줄에 N과 k가 주어진다. (1 ≤ N, k ≤ 100,000) 둘째 줄에는 왼쪽 줄의 정보가 주어진다. i번째 문자가 0인 경우에는 위험한 칸이고, 1인 경우에는 안전한 칸이다. 셋째 줄에는 오른쪽 줄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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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동하기
https://www.acmicpc.net/problem/11048
11048번: 이동하기
준규는 N×M 크기의 미로에 갇혀있다. 미로는 1×1크기의 방으로 나누어져 있고, 각 방에는 사탕이 놓여져 있다. 미로의 가장 왼쪽 윗 방은 (1, 1)이고, 가장 오른쪽 아랫 방은 (N, M)이다. 준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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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풀이
이제 당분간 프로그래머스로 갈아탑니당
후기
이번주는 다른회사 면접이 있어서 이주동안 정말 미친듯이 코딩만했다. 평소엔 일주일에 세문제를 풀었지만 이번 이주동안 못해도 20문제는 풀었다. 그리고 느낀게 이제 백준 말고 프로그래머스로 갈아탈때라는거다!! 그래서 다음주부터는 한동안은 프로그래머스를 풀고, 실력에서 답답함이 느껴질때 다시 백준으로 돌아오려고 한다. 내자신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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